“뭘해도 실패했다면 속는셈치고 한번해보세요” 전세계에서 난리난 기적의 세안법이라고!

세안하는 시간을 조금 늘렸을 뿐인데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로 전 세계에 화제가 된 세안법이 있습니다.

나는몸신이다

보통 세수를 할 때 30초를 넘기는 분들도 많지 않죠? 60초 동안이나 세수를 한다는 건 너무 긴 시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과거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세안시간을 60초로 늘리면서 거짓말처럼 여드름과 각종 피지물이 사라지는 경험을 한 출연자의 사례가 소개되었습니다.

피부트러블을 가라 앉히고 피부가 맑아진다고 소문난 60초 세안법이 소개되자, 전세계적으로 간증글이 쏟아지기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60초 세안법,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60초 기적의 세안법

① 손을 깨끗히 씻어준다

세안을 하기 전, 손부터 깨끗이 씻어줍니다.

② 세안제를 손에 덜어 거품을 낸다

세안제는 100원짜리 동전크기만큼 손에 덜은 후, 물을 이용해 거품을 충분히 내줍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맨얼굴일 경우에는 물없이 세안제 거품만으로도 세안이 가능하며, 얼굴에 물을 묻히고 세안을 해도 무방합니다.

③ 얼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세안한다

손에 힘을 빼고 얼굴을 어루만지듯이 부드럽게 롤링하듯 세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④ 헤어라인 눈썹 속눈썹 같이 잔털이 많은 부위는 꼼꼼하게 세안합니다.

⑤ 얼굴에 묻은 세안제를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미온수로 세안제를 씻어낼때도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롤링하듯이 부드럽게 씻어 냅니다.

60초 세안법은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게 하고 모공을 열어 피지 분비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세안법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나는 몸신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