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 안에 100세까지의 운명이 들어있습니다!” 관상학 대가가 알려주는 돈과 건강을 부르는 얼굴

관상학자들에 따르면 내 얼굴 안에는 100세까지의 내 운명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부위별로 각자 다른 역할을 표현한 안면 12궁 부위도에 따르면 질병궁, 전택궁, 자녀궁 등 다양한 궁들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재물운과 건강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얼굴

재물운을 보려면 명궁(미간)과 재산궁 부위를 봐야 합니다.

첫째로 명궁 자리가 어두우면 좋지 않습니다.

명궁은 눈썹과 눈썹 사이인 미간을 가리키는데 후천명이 아닌 타고난 선청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눈썹이 붙어 명궁 부위가 너무 좁은 사람의 경우 눈썹이 붙었다고 해 미련하고 옹졸한 사람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반면 눈썹 사이가 넓으면 활발한 사람이지만 반대로 너무 넓어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너무 넓다면 헤프고 다른 사람 꾐에 쉽게 넘어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명궁은 운이 들어오는 자리이므로 환할수록 재물운이 좋다고 합니다.

명궁과 함께 재물운을 나타내는 자리인 재산궁은 코 전체에 해당되는데요. 코 부위 중에서도 코끝은 투자성향을 의미하며 양쪽에 있는 콧방울은 저축성을 나타내는 지표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들창코라면 돈이 안모인다는 말이 있듯이 비가 오면 빗물이 들어갈 정도로 코가 들려있으니 좋지 않다고 합니다.

마치 육 쪽 마늘을 반으로 잘라 붙여놓은 것 같은 코 즉 안동 하회탈처럼 선이 선명하게 그려지는 코끝이 두툼한 코가 복이 많은 코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끝이 반질반질해지고 명궁이 자색을 띠면서 윤택해 지는경우 소위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어떤 것을 해도 일이 잘 풀릴 수 있다고 하는 반면 코끝에 이유없이 피지가 생기고 흠집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운이 안풀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더욱이 코끝이 알콜중독자처럼 빨갛게 되는 경우에는 쇠퇴하여 무너진다는 뜻의 퇴패천라라고 일컫을 정도로 운이 안좋은 시기이니 무슨일을 해도 안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건강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건강운이 좋은 얼굴

콧대가 시작하는 눈 사이에 있는 지점을 보면 질액궁이라는 자리가 있습니다.

만성적인 질환을 갖고 있는 경우 질액궁이 함몰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건강운을 볼 때 빼 놓을 수 없는 자리가 바로 인중이라고 합니다.

인중은 귀, 눈, 코, 입이 통하는 관문이기도 하고 콧물이 흘러내리는 도랑 역할을 하는 자리인데요. 위쪽은 좁고 아래쪽은 넓고 깊은 길쭉한 인중이 건강하게 무병장수 할 사람의 인중이라고 합니다.

긴 인중을 가진 대표적인 인물로는 고 김수환 추기경을 들 수 있습니다. 인중이 긴 사람은 일에 대한 지속성 또한 길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중이 길어도 단명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인중이 길어도 윗입술이 얇은 경우라고 합니다.

윗입술이 얇은 사람은 운동을 해도 격한 운동을 하지 않고 편안한 생활만 추구해 건강이 안좋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