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계속 벌어도 새어 나가는 분들 계신가요?
돈을 번 것 같은데 막상 따져보니 내 손엔 남은게 없다면 이런 경우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사치를 좋아하고 명품을 좋아하는 등 인간적인 마음에서 과소비를 한다면 문제가 다르겠으나 조상이 돈을 못쓰고 가시거나 금전이 없어서 가신 분들은 돈의 씀씀이가 헤픈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조상도 돈이 없었으니 자손을 통해서 물질적인 욕구를 해소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상의 영향배제할 수는 없다고 하는데요.
결국 나에게 들어오는 액수보다도 얼마가 남아있느냐가 중요한데, 버는 족족 다 나가고 이것 저것 내고 남는 것이 없다보면 사람이 헤이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 유용한 비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준비물은 노란종이와 펜, 그리고 돌멩이 3개입니다.
우선 노란색 (황색) 종이에다가 생년월일과 이름을 적습니다. 노란색 색종이도 되고 황색이면 됩니다.
그리고 종이를 반으로 접고 이 위에 돌멩이 3개를 천 지 인 모양으로 올려서 장농이나 서랍장 등 남들이 볼 수 없는 곳에 놓으면 나가는 금전을 돌이 막아준다고 합니다.
새어나가는 금전을 안으로 붙이고, 나가는 금전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이 방법은 본인 뿐만 아니라 자식을 위해서 대신 해도 좋은 비방법입니다.
돌은 무언가를 막을 때 비방으로 많이 쓰이는데, 한 직장을 오래 다니지 못하는 경우에도 같은 비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직장생활에 안정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한 준비물을 가지고 할 수 있는 비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금전과 직장에 안정이 필요한 분들은 도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더샤머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