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설임없이 버려야 복이 들어옵니다!” 용한 점쟁이가 당부하는 액운을 떨쳐내는 물건

이사를 간다는 것은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삿짐을 쌀 때도 필요없는 물건은 정리하고 이사를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몇몇 물건은 반드시 버리고 가야 잘 살고, 잘 먹고, 건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내용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형

집안에 인형 하나 쯤은 가지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인형 중에서도 흉악스러우면서 나무로 된 인형이나 짚신으로 된 인형은 귀신을 불러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용인중전마마

따라서 이사를 갈 때는 이런 인형들을 꼭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죽은 식물

화분에 죽은 식물이나 죽은 나무가 있다면 버리고 새로 식물을 키우시는 것이 좋으며, 안개꽃의 경우 집안에 아픈사람이 생길 수 있으니 집안에 두지 말아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숯을 인테리어로 사용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숯 또한 도움이 되지 않으니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키가 큰 식물

집안에서 키우는 식물 중에서도 본인 보다 키가 큰 경우에는 기운을 눌러버린다고 합니다. 재물운까지 뺏어 갈 수 있으니 반드시 버리고 본인보다 낮은 새 식물을 키우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조화가 집에 있다면 버리고 행운이 들어오는 생화를 키우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짝이 맞지않는 물건

장신구나 액세서리에도 짝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트로 산 물건이 있는데 이 중 하나가 깨지거나 분실했을 경우에는 다른 하나도 미련 없이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특히 남녀세트로 되어 있는 물건이 있는데 짝을 잃어버렸다면 즉시 버려야지 안그러면 옆에 있는 사람이 다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거울이 깨진 경우, 그 집안의 기운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반드시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고인의 물건

고인의 옷이나 신발도 버리거나 태우시는 것이 좋은데요. 옷과 신발을 찾기 위해 고인이 다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헌 신발

안 신는 헌 신발인데 아까워서 안버리고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발의 경우 귀신이 가장 잘 들러 붙는 물건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잘 신지 않는 신발이 있다면 웬만해선 버리시는 것이 좋으며 신발장도 깨끗하게 정리해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신발은 웬만하면 꺼내놓지 않고 신발장 안에 넣어두는게 좋다고 하니 함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슬픈 그림

슬픈 그림이나 폭력적인 그림은 불행을 불러올 수 있으니 버리는 게 좋다고 합니다.

고장난 시계

고장나거나 멈춘 시계는 집안의 재운을 틀어 막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시계가 고장 났다면 꼭 버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두꺼운 커튼

커튼이 두꺼우면 두꺼울수록 우리집에 들어오는 복을 다 막아버리며, 어두운 커튼역시 복을 차단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사갈 때 반드시 버리고 가야하는 물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껴쓰는 것도 좋지만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는 말이 있듯이 버려야 되는 물건은 버리시길 바랍니다.

-출처 용인중전마마-

error: Content is protected !!